New Campfire
CREATE MEMORIES FOR LIFE 새롭게 출시된 프리머스의 캠프파이어 시리즈를 통해 우리는 더욱 아웃도어에 대한 열정을 높이고 한 차원 세련된 아웃도어 쿠킹 문화를 제안합니다.
캠프파이어 시리즈는 오랜 기간 집약된 프리머스의 익스페디션과 트레킹 제품들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되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아웃도어에서 좀더 감성적이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 쿠킹 관점에 집중하였습니다.

이제 캠프파이어 시리즈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오랫동안 남을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 보세요. 또한 수준 높은 쿠킹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쉐프들과 하이엔드 캠퍼들에게 캠프파이어 시리즈는 새로운 아웃도어 기어의 기준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북유럽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정직한 소재로 만들어진 캠프파이어 제품들은 프리미엄 캠핑 문화와 아웃도어 요리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모든 것이 새로워진 프리머스의 캠프파이어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다음세대까지 쓸 수 있는 견고한 프리미엄 스토브 투피크(Tupike), 독특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수납을 가진 투 버너 스토브 온야(Onja), 심플하고 실용적인 킨야(Kinja)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Reason to get out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이유 작은 트레킹 스토브가 미리 잘 계획된 어드벤처의 배낭 속 장비 리스트에 들어 있는 것이라면, 새로운 캠프파이어 시리즈는 떠나는 그 자체가 목적이 됩니다. 단지 머리 위에 파란 하늘이 있다면, 캠핑 스토브를 차에 던져놓고, 친구들을 불러 가볍게 소풍을 나서거나, 주말 여행을 떠나면 됩니다. 퍼 와그(Per Waag), 프리머스 프로덕트 매니저
Time for the things you like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즐길 시간 이동식 스토브가 처음 개발된 19세기 이래로 지금까지 실로 수 많은 형태의 제품들이 만들어져 왔습니다.
"우리는 천편일률적인 투버너 스토브의 방식과 디자인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
R&D 수석, 에릭 스바트롬(Eric Svatrom)

기존의 제품들의 재해석을 통한 개발과정에서, 우리는 쉐프와 미식가들과도 한 팀을 이루어 작업했습니다. 깊이 있게 스토브의 기능을 조사하고, 소재와 디테일을 체크했습니다. 그렇게 여러 번의 작업을 계속 되풀이해 나갔습니다. 그것은 단지 새로운 투버너 스토브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이 제품들과 함께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가는 라이프 스타일에까지 이를 수 수 있을 만한 것이었습니다.

스토브는 다양한 쿠킹이 가능하도록 충분한 크기이지만, 또한 가볍고 컴팩트 해서 쉽게 한 손으로 운반할 수 있고, 차 트렁크나 카약 안에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과 어디에서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20 years of experience 120년 간의 경험 캠프파이어 시리즈는 프리머스 역사에 또 하나의 선을 긋게 되었고, 역시 세대를 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00년 넘게 스토브를 만들어왔고, 새로운 캠프파이어 시리즈에도 이러한 경험을 녹여내었습니다.
프리머스의 스토브와 수저들은 시간이 갈수록 더욱 멋스럽게 변모해 갑니다.
이 모든 것은 정직한 소재와 오랜 시간의 자부심으로부터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