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칸켄 런칭 기획전

기획전 상단 이미지
TREE-KÅNKEN

새로운 트리 칸켄 시리즈

Tree-Kånken

70년대와 나무조각들과의 협업

Say hello to Tree-Kånken

트리 칸켄은 최초의 칸켄을 향한 한정 모델입니다. 세로방향으로 길게 뻗어 박음질된 손잡이와 숨겨진 전면 포켓이 지닌 똑똑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최초의 칸켄이 자라나는 학생들의 등을 누르던 통증에서 벗어나게 해주었던 것처럼, 이제 트리 칸켄은 화석연료를 대체해나가는 탐험을 하고 있습니다.

소나무에서 실이 되기 까지

트리칸켄의 주 소재와 안감은 스웨덴산 목재를 원료로 하여 개발된 내구성이 강하고 단단한 원단인 소나무 원사로 제작되었습니다. 코팅은 수성 기반의 폴리우레탄과 왁스의 조합으로 내구성과 내수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트리칸켄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독특한 파티나를 갖게 됩니다.

스웨덴 산 우드칩

목재는 햇빛과 땅이 제공한 영양분을 통해 자연적으로 자라는 재생 가능한 원료입니다. 이는 유한한 화석 기반 원료인 석유에 대한 미래의 대체 소재 중에서도 매우 중요한 위치를 갖고 있습니다.

펄프

목재 원료를 펄프로 삶은 다음 건조시켜 셀룰로오스 시트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시트는 화학적 용해 과정을 거쳐 끈적끈적한 점성의 혼합물인 액체 셀룰로오스가 만들어집니다.

원사

셀룰로오스 혼합물은 방적기를 통해 리오셀 섬유가 됩니다. 리오셀 섬유는 세탁, 건조를 거쳐 실로 뽑은 다음 다음 직물로 짜여집니다.

소나무 섬유

오늘날 많은 리오셀 직물은 섬유의 특성으로 인해 내구성과 기능성이 약한 편입니다. 하지만 소나무 섬유는 제조 시 원사에서부터 직물, 코팅에 이르기까지 관련된 공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피엘라벤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높은 표준에 부합하는 원단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