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대한 피엘라벤 성명  읽어보기


1960년, 아케 노르딘(Ake Nodin)은 그의 고향인 스웨덴의 오빅(Ornskoldsvik)에서 피엘라벤을 창업했습니다.
그 후로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진정한 우리의 아웃도어 사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기능적이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개발하고
사람과 동물 그리고 자연을 존중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The Most sustainable & premium global outdoor brand

북유럽의 헤리티지를 담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이제 미국과 유럽을 넘어
전세계에서 스칸디나비안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며 50년 넘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제품과 환경친화적인 활동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가장 서스테이너블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능성은 높게, 환경 영향은 낮게.


피엘라벤의 철학은 내구성, 기능성 그리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의 제품을 만드는 것 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제품이 결코 낭비되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장비는 고치고, 수선해서 계속 사용되어야 하며 절대 망가지지 않아야 합니다.
이러한 장인정신은 회사의 근간이며, 완벽을 추구하고 결코 타협하지 않는 자부심은 우리의 문화입니다.

또한 이것은 피엘라벤 제품이 진정한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한 이유이며,
단지 몇 년간 관심을 끌어내는 그런 제품이 아닙니다.


  • 우리의 책임

    우리의 목표는 더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만들어
    지금부터 미래의 세대까지 이어가는 것입니다

    보러가기
  • 히스토리

    1960년 알루미늄 프레임 배낭과 텐트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온 피엘라벤의 타임라인

    보러가기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