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COVID-19 & Classic Expansion

코로나 19 위기로 인한 피엘라벤 클래식 2020 대회 확장 영향

코로나 19 확산과 관련된 현재 상황으로 인해 불행하게도 올해 예정된 독일, 덴마크, 영국, 스웨덴, 미국 및 중국에서 열리는 2020 피엘라벤 클래식 이벤트는 취소 되었습니다.

2005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피엘라벤 클래식은 더 많은 사람들이 트레킹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아웃도어에 대한 영감과 지식 및 커뮤니티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트레킹 대회입니다.

피엘라벤 클래식은 트레킹에 필요한 것과 모든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장거리 트레킹을 더욱 쉽고 접근가능 하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장비를 메고, 밤하늘의 별을 보며 텐트에서 잠을 잡니다. 루트를 따라 걸으며, 체크포인트에서는 피엘라벤 스탭들이 음식과 가스 연료, 응급처치 및 여러 도움을 제공합니다.

오리지널 대회의 큰 인기와 성공 덕분에, 스웨덴 북부 라플란드의 광활한 산악지역에서의 110km 대장정인 피엘라벤 클래식 스웨덴 대회는 곧 덴마크(2014년), 미국(2016년), 홍콩(2017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피엘라벤은 4개의 목적지를 추가하여 영역을 더욱 넓혀나갔습니다.

바로 2020년 독일, 영국, 한국, 중국이 그곳입니다.

아시다시피, 자연에서의 트레킹과 걷기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활동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체력과 신체 건강은 향상되며, 정신 건강 역시 신선한 공기와 새 소리, 그리고 자연이 선사하는 다양한 색채들로 인해 좋아집니다.


만약 동료 트레커들 사이의 거리를 벌리고 연습한다면 부상의 위험이나, 바이러스의 확산은 줄어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피엘라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트레킹 대회를 계획할 수 있다 손 치더라도, 대회를 주관하는 것은 이보다 더 복잡합니다. 또한 대회가 개최되는 트레킹 지역은 대부분 매우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 인구가 매우 적은 곳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의료 위기 상황에서 지역 보건 자원은 이미 큰 압박을 받고 있으며, 우리측의 책임 있는 조치가 필요하다는 요구를 강하게 받고 있습니다.


피엘라벤은 8개 이상의 피엘라벤 클래식 대회를 개최하겠다는 큰 포부를 가지고 2020년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으로 인해 독일, 덴마크, 영국, 스웨덴, 중국, 미국에서 열리는 2020 피엘라벤 클래식 대회를 2021년으로 연기된다는 것을 참가자들에게 알려야 하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한국과 홍콩 대회가 아직 남아있습니다만, 피엘라벤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상황을 예의주시 하고 있으며, 2020년 8월까지 티켓 판매를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상황요소들이 반영되어 올바른 결정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2020년 대회(스웨덴, 덴마크, 독일, 영국)의 티켓을 보유한 모든 참가자는 해당 티켓을 보관하여 2021년에 사용하거나(또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 또는 피엘라벤 본사를 통해 참가비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비록 피엘라벤 클래식 2020을 고대하던 많은 트레커들에게는 진정으로 슬픈 소식입니다만, 피엘라벤은 현 상황을 빠르게 극복하기를 희망합니다. 브랜드의 미션은 사람들이 자연과 함께 걷도록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여러 제한들이 서서히 해제되고 있으며, 자연은 접근가능 해 지고 있습니다. 밝은 날이 곧 다가올 것이며 피엘라벤은 트레킹과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걸을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소식은 www.classic.fjallraven.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