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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엘라벤 A/S 절차 안내
A/S 규정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시 수선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조건 | 제품 불량 | 고객 과실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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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1년 이내 | 무상 A/S | 유상 A/S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구매 후 1년 경과 | 유상 A/S | 유상 A/S | 접수시 고객 택배비 부담, 완료후 택배비 당사 부담 |
비공식 판매처(병행수입 및 해외직구 등)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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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차 안내
1:1 문의글 / 전화 접수
구매 정보 확인 (정품여부, 구입시기)
택배 반품 접수 / 제품 입고 확인
제품 검수, 수선 견적 확인
수선 진행 안내, 수선 진행
수선비 입금 확인
수선 완료, 발송
참고 사항
1. 피엘라벤 코리아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 가능합니다.
2.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4. A/S 접수 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 주셔야 원활하게 진행 됩니다.
5. 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 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A/S 문의 접수는 1:1 게시판 문의를 이용하셔도 접수 가능합니다.
1:1 게시판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