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피엘라벤 A/S 절차 안내 ]
1. A/S 규정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시 수선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절차 안내
1:1 문의글/ 전화로 접수 → 구매 정보 확인(정품 여부, 구입시기) → 택배 반품 접수, 제품 입고 확인 →
제품 검수, 수선 견적 확인 → 진행 안내 전화 → 수선 진행 → 수선비 입금 확인 → 수선 완료, 발송
3. 참고 사항
- 피엘라벤 코리아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소요됩니다.
- A/S 접수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야 원활히 진행됩니다.
- 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 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
기타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글 혹은 고객센터[1566-8911]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의 [ 마이페이지> My 기본정보> 회원탈퇴 ]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회원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저희는 건전한 전자 상거래질서 확립 및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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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및 비밀번호 확인은 초기화면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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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는 아이디/ 이름/ e-mail주소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메일주소와 SMS 문자 메시지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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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피엘라벤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오니 회원가입 후 구매해주세요.
회원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ID의 중도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주의: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MEMBER BENEFIT
피엘라벤을 전개하는 (주)알펜인터내셔널에서 온라인 회원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정기적으로 등급별 추가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피엘라벤 온라인 스토어에서 운영하는 전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및 동일 상품에 한해 1회 무료 교환 해드립니다.
2. 신규회원 가입시 3,000원 적립되며, 구매회원대상 1%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3. 등급별 회원 정책
* 회원등급에 따라 연 6회 할인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 2월:2개/5월:1개/8월:1개/11월:2개 )
* 회원등급은 3년간 누적구매금액 기준으로 매일 1회 등급변경 됩니다.
* 등급별 할인쿠폰은 정상가~20% 할인상품에 해당되며, 1제품당 1매 사용가능합니다. (온라인 할인쿠폰)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 5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되며, 5만원 이상 주문건은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배송업체에서 지정한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2,500원이 부과 됩니다.
- 구매 상품의 컬러 및 사이즈 교환시 무료 교환해 드립니다 (단 1회, 맞교환 불가)
- 피엘라벤, 한바그, 프리머스, 헤스트라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전 상품에 해당됩니다.
배송이 됐다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배송이 됐다는 이메일 혹은 메세지를 받고 3일 후(영업일 기준)에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의 배송추적을 통해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위치가 확인되었으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로젠택배로 문의 부탁드리며
송장번호의 이동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외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주)알펜인터내셔널 피엘라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해외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배송 업체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저희 측에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피엘라벤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도로 쿠폰이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재발급 받나요.
결제시도/결제오류로 발급 받으신 쿠폰이 사라지거나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쿠폰 재발급 신청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66-8911]으로 문의해주세요.
에스크로 제도란 무엇인가요?
결제대금예치제(에스크로)이란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에서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의 회사가 관리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제도를 의미합니다.
10만원이상 현금결제에 한해 제3자(은행, PG사, 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재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재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온라인 적립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 한가요?
사용 불가합니다.
피엘라벤 온라인에서 적립하신 적립금은 피엘라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566-8911]로 문의해주세요.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가능 하나요?
적립금이 5천원 이상 적립되었을 경우, 1천원 단위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피엘라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하기를 누르면 , 주문 입력정보창이 나옵니다.
결제 금액 확인 아래쪽을 보시면 적립금 적용 (보유적립금) 이 확인됩니다.
오른쪽 비어있는 칸에 보유적립금을 기재 후 나머지 금액을 결제 하시면 됩니다.
단,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주문일 기준 1년이므로 기간내에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 지급이 되지않습니다.
제품 배송완료후 1주일 이내로 구매완료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1주일이 지났음에도 지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1566-89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내용을 변경하거나 취소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주문접수/입금확인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 주문번호를 클릭 한 후 하단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2. 콜센터 [1566-8911] 으로 연락주시면 저희 상담원을 통하여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 주문취소 접수시 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남겨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환불계좌 미수령시 부득이 하게 환불 접수가 지연이 되오니 양해바랍니다.
3. 발송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출고지시가 이루어진 주문건이라 임의적으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상품 수령후 교환/환불접수 가능하신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취소를 했는데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구매시 카드로 결제하시고, 반품하실 경우 상품 입고 확인 후 환불을 해드립니다.
카드 취소가 적용되는 것은 통상 은행 영업일 기준 3-4일 이상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7일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음)이 걸립니다.
정상적으로 결제취소가 되더라도, 개인 카드대금 청구일에 따라 그 전에 대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거래취소 데이터가 넘어가면 다음달 카드 결제 대금에서 환불이 됩니다.
개인 보안상, 카드사에서 본인에게만 해당 내용을 알려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하며 저희가 확인해 드릴수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봉 부주의 또는 관리 소홀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박스를 훼손하거나 실외에서 착화,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등산화 등 신발류에 해당)
-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 상품 TAG을 제거했을 경우
- 한정, 특별 세일 상품의 경우
*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할 때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사은품도 상품에 포함되기 때문에 반드시 상품과 같이 반품 하셔야 됩니다.
사은품을 반품하지 않으신 경우 환불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할 경우 조심해야 할 점이 있나요?
고객님이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불량인 경우 15일 내에 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이라도 외부착용하신 경우는 불가합니다.
< 환불 가능한 경우 >
- 구매 착용 상품 (의류, 신발, 장갑에 한함) 의 컬러, 사이즈 교환시
- 배송 오류시
- 초기 불량
- 상품 품절
※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고 안내드린 반품 방법대로 반품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 임의대로 반품하셔서 상품 훼손이 있는 경우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고객센터[1566-8911]나 1:1문의로 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십니다.
(사전 접수를 해주지 않으시고 반품해주실 경우 교환 처리에 어려움이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반품 후 잔여 구매확정 상품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혹은 전체 반품 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택배 착불 발송)
ⓑ 잔여 구매확정 상품 5만원 이상 시 반품 택배비 2,500원이 청구됩니다.
택배비는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단, 상품의 불량 및 오 배송 등 하자 발생 시, 반품 및 교환은 모두 무료 배송됩니다.
반품시 아무 택배나 사용해도 되나요?
반품 시, 자사 거래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본사 고객센터[1566-8911]로 먼저 접수해주시고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교환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봉 부주의 또는 관리 소홀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박스를 훼손하거나 실외에서 착화,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등산화 등 신발류에 해당)
- 상품 TAG을 제거했을 경우
- 한정, 특별 세일 상품의 경우
[참고]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저희 고객센터 [1566-8911] 혹은 1:1 게시판 문의로 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접수를 해주지 않으시고 반품해주실 경우 교환 처리에 어려움이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피엘라벤 온라인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전 상품에 한해 무료 배송 및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
- 동일 상품, 동일 금액 한정으로 사이즈 및 컬러 무료 교환이며, 단 1회만 가능합니다. (교환 2회부터는 교환배송비 5,000원 별도 발생.)
- (연휴기간 제외) 상품 회수 방법을 자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무료 교환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 상품 불량 혹은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피엘라벤에서 부담 합니다.
- 교환 상품과 환불 상품을 합포장으로 반송할 시, ex) 묶음 주문건 中 1개는 교환, 1개는 환불 접수 → 합포장 반송
반품 배송비 차감은 하지 않습니다. (단, 잔여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배송비 2,500원 차감)
상품 교환할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변경하실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 교환/환불 가능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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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불량의 경우 무상 교환 가능하며, 불량인 경우에 15일 내에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의류 상품의 컬러, 사이즈 교환시
-배송 오류시
-초기 불량
-상품 품절
< 교환/환불 불가한 경우 >
-개봉 부주의 또는 관기 소홀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된 경우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박스를 훼손하거나 실외에서 착화,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등산화 등 신발류에 해당)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상품 TAG을 제거했을 경우
-한정, 특별 세일 상품의 경우
※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고 안내드린 반품 방법대로 반품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 임의대로 반품하셔서 상품 훼손이 있는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후, 맞교환은 가능한가요?
부득이하게도 온라인 구매 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자사 물류센터로 도착 후.
상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진행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시,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사이트 내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66-8911]로 교환/반품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의 경우, 자사 지정택배사가 아닌 개인적인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아닌 단순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및 요청해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제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부 제품은 전용 매장이나 아울렛 매장이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사 취합 후 배송할 시 시간이 오래 소요되어 매장에서 직접 발송해드리며,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확인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1566-8911]로 문의해주세요.
발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되는 '발송완료'는 상품이 출발한 시점입니다.
이후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여 더 정확한 배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택배 배송 일정 문의는 출고된 택배사에 문의해주시면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결제 수단 중 무통장입금 선택 시 가능하며 주문시점으로 5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1:1 문의 게시판에 발급 받으실 전화번호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1:1 문의 게시판에 발급 받으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예정이라고 뜹니다.
입금 확인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매일 오전 일괄 진행됩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작성 바랍니다. 입금 후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주문 시점으로부터 다음날까지 다음 출고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무통장입금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명 등 환불 정보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입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어려워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됩니다.
※ 환불 정보를 남겨주시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지 않으면 처리가 지연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후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상품 후기 적립금은 매일 오전 10시 전후에 일괄 지급됩니다.
상품을 주문한지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준비중입니다.
저희 피엘라벤은 가능한 빠른 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고는 물류 창고 및 일부 매장 재고를 모두 포함하여 재고 확보를 하기 때문에 상품에 따라 당일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고 기간은 재고 확보 기간을 포함하며 주문 수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평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주문량이 많은 상품 혹은 [이월상품]의 경우 보통 주문 수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더 소요되며 출고지 사정에따라 출고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을 초과했을 경우 고객센터 및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후기 적립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텍스트 후기
글 30자 이상 후기를 남겨주시면 적립금 1,000원 지급
포토 후기
상품의 실물이나 착용 컷을 남겨주시면 적립금 3,000원 지급
적립 불가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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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상품평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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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 환불 시 적립금은 어떻게 반환되나요?
적립금을 사용하여 여러 상품을 주문하신 후 부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이 우선적으로 반환되며
남은 금액은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됩니다.
상품을 주문하고 출고 준비중으로 넘어가는 시점이 언제인가요?
주말, 공휴일 제외 평일 09:30 시각에 주문이 마감되어 이후 주문건은 익일 같은 시각 "출고처리중" 으로 주문상태가 넘어갑니다.
"출고요청" : 주문, 입금 확인 완료 및 출고처리중 전 주문상태,
"출고처리중" : 주문이 확인되어 상품 패킹이 진행되는 상태.
"발송완료" : 상품이 출고되어 택배 집하 상태. (송장 이동 흐름 확인은 하루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출고 일정(기간)이 궁금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매일 오전 9:30 이전 주문까지만 주문 수집이 이루어지고
이후 주문건은 익일 같은 시간에 수집되어 주문 및 입금 완료가 완료되는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아래 예시를 통해 주말 및 공휴일에 유의하여 주문하시기 전, 미리 배송 일정을 확인 후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 금요일 오전 9시 주문 > 금요일 주문 수집 (금요일 기준 출고 1~3일)
금요일 오후 1시 주문 > 월요일 주문 수집 (월요일 기준 출고 1~3일)
이미 타택배로 반송했는데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불량, 오배송, 연휴기간 등의 사유로 인한 지적택배사(로젠) 외 택배사로 반송하실 경우 착불로 반송해주시고
사전에 미리 고객센터 혹은 1:1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단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타택배 반송시 추가 운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가급적 고객센터 및 1:1게시판 문의로 정상 접수 후 기존 절차에 맞게 반송 부탁드립니다.
주문 당시에 재고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품절 안내를 받았어요.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 당시에 재고가 있어 주문이 가능했더라도 출고 전 실재고 확인 시
주말, 공휴일, 여러 상황 등의 이유로 뒤늦게 품절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 안내를 드리기 전 재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해당 재고가 품절 시 고객 님께 신속한 안내를 위해 유선으로 연락드리며, 부재 중에는 문자를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 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상담원은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상 고객 응대 근로자에 대한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사오니 상담사에게 욕설, 폭언, 성희롱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딜리래빗 택배로 수령했는데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딜리래빗 택배사는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접수 및 수거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1.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교환, 환불 내용 접수
2. [배송 완료] 알림톡에서 '배송 조회'를 눌러 배송 추적 화면에서 반품 접수 (사진은 1개만 등록 가능)
2-1. 직접 알림톡에서 반품 접수 해주실 경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해당 접수 내용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수거 요청
위 절차대로 반품 신청 후 "수거장소 등록" 알림톡 수신
1. 반품 수거 장소 페이지에서 수거정보 입력.
2. '반품 수거 요청' 버튼을 눌러 수거 희망 장소 요청 완료 팝업 확인
3. 수거 요청 완료
※ 반품 신청 과 수거 요청을 14:00 이전으로 완료해주시면 당일 19:00 ~ 00:00 사이에 수거됩니다.
※ 수거 요청 - '수거장소 등록'에 회수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기사님께서 방문하지 않으며 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 반품접수 프로세스 요약]
① 배송완료 알림톡-배송조회에서 반품 접수 가능
② 반품 접수
1) 반품 사유 및 상세 사유 입력
2) 반품사진: 상품 사진 첨부 가능 (사진은 1개만 등록 가능)
③ 반품신청 완료 후 "수거장소 등록" 알림톡 수신
④ 수거 정보 입력 후 반품 수거 요청 (요청완료 알림 확인)
⑤ 요청 완료시 기사님 방문 (오후 2시 이전 입력: 당일 오후 7시~12시 방문)
* 오후 2시 이후 수거정보 입력 시 익일 기사님이 방문 수거하시며, 기사님 방문 시 사전 연락이 별도로 없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