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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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반품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봉 부주의 또는 관기 소홀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박스를 훼손하거나 실외에서 착화,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등산화 등 신발류에 해당)


-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 상품 TAG을 제거했을 경우


- 한정, 특별 세일 상품의 경우


  


*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

반품할 때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사은품도 상품에 포함되기 때문에 반드시 상품과 같이 반품 하셔야 됩니다.
사은품을 반품하지 않으신 경우 환불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반품할 경우 조심해야 할 점이 있나요?

고객님이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불량인 경우 15일 내에 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이라도 외부착용하신 경우는 불가합니다.


 


< 환불 가능한 경우 >


 - 구매 착용 상품 (의류, 신발, 장갑에 한함) 의 컬러, 사이즈 교환시


 - 배송 오류시


 - 초기 불량


 - 상품 품절


  


※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고 안내드린 반품 방법대로 반품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 임의대로 반품하셔서 상품 훼손이 있는 경우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반품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고객센터[1566-8911]나 1:1문의로 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십니다.
(사전 접수를 해주지 않으시고 반품해주실 경우 교환 처리에 어려움이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반품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 상품 반품 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택배 착불 발송)


택배비 5,000원은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단, 상품의 불량 및 오 배송 등 하자 발생 시, 반품 및 교환은 모두 무료 배송됩니다.

 
반품

반품시 아무 택배나 사용해도 되나요?

반품 시, 자사 거래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본사 고객센터[1566-8911]로 먼저 접수해주시고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이미 타택배로 반송했는데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불량, 오배송, 연휴기간 등의 사유로 인한 지적택배사(로젠) 외 택배사로 반송하실 경우 착불로 반송해주시고

사전에 미리 고객센터 혹은 1:1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단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타택배 반송시 추가 운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가급적 고객센터 및 1:1게시판 문의로 정상 접수 후 기존 절차에 맞게 반송 부탁드립니다. 

 
반품

딜리래빗 택배로 수령했는데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딜리래빗 택배사는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접수 및 수거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1.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교환, 환불 내용 접수

2. [배송 완료] 알림톡에서 '배송 조회'를 눌러 배송 추적 화면에서 반품 접수 (사진은 1개만 등록 가능)

2-1. 직접 알림톡에서 반품 접수 해주실 경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해당 접수 내용을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수거 요청

위 절차대로 반품 신청 후  "수거장소 등록" 알림톡 수신
1. 반품 수거 장소 페이지에서 수거정보 입력.

2. '반품 수거 요청' 버튼을 눌러 수거 희망 장소 요청 완료 팝업 확인 

3. 수거 요청 완료  


반품 신청수거 요청을 14:00 이전으로 완료해주시면 당일 19:00 ~ 00:00 사이에 수거됩니다. 

※ 수거 요청 - '수거장소 등록'에 회수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기사님께서 방문하지 않으며 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 반품접수 프로세스 요약]

① 배송완료 알림톡-배송조회에서 반품 접수 가능

② 반품 접수

 1) 반품 사유 및 상세 사유 입력

 2) 반품사진: 상품 사진 첨부 가능 (사진은 1개만 등록 가능)

③ 반품신청 완료 후 "수거장소 등록" 알림톡 수신 

④ 수거 정보 입력 후 반품 수거 요청 (요청완료 알림 확인)

⑤ 요청 완료시 기사님 방문 (오후 2시 이전 입력: 당일 오후 7시~12시 방문)
* 오후 2시 이후 수거정보 입력 시 익일 기사님이 방문 수거하시며, 기사님 방문 시 사전 연락이 별도로 없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