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분류
내용
 
교환

교환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교환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봉 부주의 또는 관리 소홀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박스를 훼손하거나 실외에서 착화,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등산화 등 신발류에 해당)


- 상품 TAG을 제거했을 경우


- 한정, 특별 세일 상품의 경우


 


[참고]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교환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저희 고객센터 [1566-8911] 혹은 1:1 게시판 문의로 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접수를 해주지 않으시고 반품해주실 경우 교환 처리에 어려움이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피엘라벤 온라인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전 상품에 한해 무료 배송 및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



- 동일 상품, 동일 금액 한정으로 사이즈 
및 컬러 무료 교환이며, 단 1회만 가능합니다. (교환 2회부터는 교환배송비 5,000원 별도 발생.)   


- (연휴기간 제외) 상품 회수 방법을 자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무료 교환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 상품 불량 혹은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피엘라벤에서 부담 합니다.

 
교환

상품 교환할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변경하실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 교환/환불 가능한 경우 >


고객님이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단, 불량의 경우 무상 교환 가능하며, 불량인 경우에 15일 내에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의류 상품의 컬러, 사이즈 교환시


-배송 오류시


-초기 불량


-상품 품절


 


< 교환/환불 불가한 경우 >


-개봉 부주의 또는 관기 소홀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된 경우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박스를 훼손하거나 실외에서 착화,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등산화 등 신발류에 해당)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상품 TAG을 제거했을 경우


-한정, 특별 세일 상품의 경우


 


※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고 안내드린 반품 방법대로 반품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 임의대로 반품하셔서 상품 훼손이 있는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교환

온라인 구매 후, 맞교환은 가능한가요?

부득이하게도 온라인 구매 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자사 물류센터로 도착 후.


상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진행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교환시,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사이트 내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66-8911]로 교환/반품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의 경우, 자사 지정택배사가 아닌 개인적인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