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분류
내용
 
주문/결제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피엘라벤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결제 시도로 쿠폰이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재발급 받나요.

 결제시도/결제오류로 발급 받으신 쿠폰이 사라지거나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쿠폰 재발급 신청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66-8911]으로 문의해주세요.

 
주문/결제

에스크로 제도란 무엇인가요?

 결제대금예치제(에스크로)이란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에서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의 회사가 관리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제도를 의미합니다.
10만원이상 현금결제에 한해 제3자(은행, PG사, 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재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재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아닌 단순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및 요청해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결제 수단 중 무통장입금 선택 시 가능하며 주문시점으로 5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1:1 문의 게시판에 발급 받으실 전화번호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1:1 문의 게시판에 발급 받으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예정이라고 뜹니다.

입금 확인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매일 오전 일괄 진행됩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작성 바랍니다. 입금 후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주문 시점으로부터 다음날까지 다음 출고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